오나홀 크기별 가이드

HTML

소형 (200g 이하)

GOOD BAD 평가
소재 잘 찾아보면 고급 오나홀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 있긴 하다. 그러나 대다수가 저가형 제품이고, 따라서 기본적으로 소재 품질이 낮은 제품이 많다.
피스톤 운동
성능
경량이고 작아서 손목에 무리없이 강력한 피스톤 운동이 가능하다. 하지만 소재가 얇고 내부구조가 짧은 제품이 많아 격렬한 피스톤질을 하다보면 찢어질 가능성이 높다.
내부구조 복잡하고 특이한 내부구조 보단 주름, 돌기 등 기본적인 구조의 제품이 많다. 작은 크기에서 오는 물리적 한계로 중,대형에 비해 내부구조의 다양성과 퀄리티가 좋지 못하다.
조임력 손의 악력이 그대로 전해지기 때문에, 악력조절만으로 손쉽게 자극조절이 가능하다. 조임력은 홀의 두께와 비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중량의 한계로 조임력은 아쉬울 수 밖에 없다.
유지보수 두께가 얇아 쉽게 뒤집을 수 있는 제품도 많고, 내부가 짧고 단순해 유지보수가 쉽다.
내구성 소재가 유연하다면 내구성은 오히려 큰 제품보다 더 좋을 수 있다. 다만, 소재가 얇은 제품은 찢어질수가 있다.
가성비 15000원 이하의 제품이 많아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하고 자극성능도 좋은 제품이 많다. 간혹 싼맛에 참아보려고 해도 참을 수 없는 쓰레기가 있긴하다.
추천 오나홀 지금 하고 싶어
좁은 구멍 주의
회전주의
그란 슬라이드
버진 루프 하드
버진 루프 에이트 롱 하드
이웃집 누나
치츠니쿠 찌걱찌걱 3층 타입

아주좋음 좋음 보통 별로

중형 (200 ~ 500g 미만)

GOOD BAD 평가
소재 가장 많은 제품이 출시되는 크기,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으고 제품간 경쟁이 치열해서 고품질 제품이 많다.
피스톤 운동
성능
적당한 크기로 피스톤질 하기에 무리가 없다. 하지만 장시간 사용하면 손목에 무리가 오긴함. 손목 스냅이 아니라 거치해서 허리로만 사용하기에는 중량이 많이 모자르다.
내부구조 위에서 말한대로 가장 경쟁이 치열한 크기라, 내부구조 개발도 경쟁력으로 이뤄져 선택의 폭이 넓다. 선택의 폭이 넓은만큼 말만 번지르르한 엉성한 내부구조도 상당히 많다. 잘 알아보고 구매해야 하는 이유.
조임력 진공감이 본격적으로 강해지는 크기로, 진공을 통함 조임과 흡입자극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조임력 = 중량 이기 때문에 아직 조임력은 아쉬운 중량.
유지보수 제품수가 워낙 많은 구간이라 딱 집어 말하기 어렵지만, 비교적 유지보수가 편한 제품이 많다. 모든 중량 공통으로 '좁음' '타이트함'을 내세우고 있는 제품은 유지보수가 어렵다.
내구성 소재와 함께 경쟁사간 경쟁이 가장 치열한 부분이 내구성이기 때문에 내구성도 좋은 제품이 많다. 하지만 여전히 내구성이 취약한 제품이 꽤 있으므로 관련 리뷰와 후기를 꼭 참고할 것.
가성비 3만원 이상 제품이 많아지는 구간 이지만, 품질이 높은 제품이 많아 가성비가 뛰어남.
추천 오나홀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세븐틴 보르도
진실의 입
오나호 요정
나마 니쿠망
세븐틴 에볼루션

아주좋음 좋음 보통 별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오나홀 고르기 한장 정리 (최종 Ver.)

번외 -오나홀을 사지 말아야 할 이유-

간단 오나홀 입문서 -최고의 오나홀은? (2)-